BIG

블렌더를 이용한 도넛만들기 4탄을 준비했습니다.
1탄. 도넛 기본 형태 쉐이더
2탄. 도넛 형태에 디테일한 쉐이더 추가
3탄. 도넛 위 가루형태 노드/쉐이더
4탄. 도넛 배경에 사용된 파티클
[ 블레더 도넛 만들기 2탄 ]
디테일한 맵핑작업으로 직접그려서 도넛의 흰부분을 추가해줍니다.

작업을 하면서 디테일한 작업을 추가하면 퀄리티와 비쥬얼을 상당하게 달라집니다.
귀찮더라고 공을 좀더 들이면 좋은 포트폴리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직접 그린부분을 이미지 쉐이더를 연동시켜 디테일을 완성해줍니다.
사용된 노드
- Texture Coordinate
- Overlay
- Noise Texture
- Bump
LIST
'for_no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렌더_도넛만들기_4탄 (0) | 2023.01.22 |
---|---|
블렌더_도넛만들기_3탄 (0) | 2023.01.21 |
블렌더_도넛만들기_1탄 (0) | 2023.01.19 |
블렌더 질감,재질 기초/쉐이더표현/언어표현 (0) | 2023.01.18 |
블렌더 파티클/터블런스(노드) (0) | 2023.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