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블렌더 volume, mesh를 활용한 오브제 만들기
볼륨 안개를 먼저 만들어둔 후에, 메쉬를 적용해 준다.
그럼 그전에 적용한 보로노이 텍스쳐가 자연스럽게 형태에 녹아있다.


적용한 노드를 보면,
텍스쳐의 질감을 컬러램프로 좀 더 명확하게 형태가 나오도록 조절하였다.
그후에 텍스쳐 형태의 볼륨큐브(안개)가 적용된 후, 이 볼륨을 또 다시 메쉬로 만들어준다.
LIST

서브서페이스를 중간정도 올려서 안쪽 질감이 비치도록 투사느낌을 준다.
사용된 노드
- Voronoi texture
- Color ramp
- Volume cube
- Volume to mesh
- Set shade smooth
- Set meterial
L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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