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_note

블렌더_volume/voronoi_활용01

투데이정 2023. 1. 31. 23:27
BIG

블렌더 volume, mesh를 활용한 오브제 만들기

볼륨 안개를 먼저 만들어둔 후에, 메쉬를 적용해 준다.

그럼 그전에 적용한 보로노이 텍스쳐가 자연스럽게 형태에 녹아있다.

적용한 노드를 보면,

텍스쳐의 질감을 컬러램프로 좀 더 명확하게 형태가 나오도록 조절하였다.

그후에 텍스쳐 형태의 볼륨큐브(안개)가 적용된 후, 이 볼륨을 또 다시 메쉬로 만들어준다.

LIST

서브서페이스를 중간정도 올려서 안쪽 질감이 비치도록 투사느낌을 준다.

 

사용된 노드

- Voronoi texture

- Color ramp

- Volume cube

- Volume to mesh

- Set shade smooth

- Set meterial

LIST

'for_no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렌더_volume/voronoi_활용03  (6) 2023.02.02
블렌더_volume/voronoi_활용02  (0) 2023.02.01
블렌더_Denoise 출력  (0) 2023.01.26
블렌더_예제_노드값  (0) 2023.01.25
블렌더_예제_노드활용  (0) 2023.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