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블렌더 volume, mesh를 활용한 오브제 만들기
기본적으로 보로노이 텍스쳐를 반영한 안개를 메쉬화 해줘도 모양이 예상밖으로 나오는 경우가 다반수다.
작업전 구상해둔 모형에 더 가까워 지기위해 math를 추가해줘, 노드 중간중간 값에 multiply,subtract 등 넣어주어야한다.
전 포스팅 활용01 파트와, 활용02 파트 모형 보단 안쪽의 무게중심 쉐이프를 없애고싶어 subtract인 빼기를 추가해 주었다.
또한 모형의 라인의 느낌을 풍성하게 주고싶어, 앞쪽 노드에 노이즈 텍스쳐를 추가해 multiply인 곱하기를 해주었다.
LIST
사용된 노드
- Noise Texture
- Multiply
- Combine XYZ
- Voronoi Texture
- Color Ramp
- Position
- Subtract
- Volume Cube
- Volume to Mesh
- Set Shade Smooth
- Set Material
LIST
'for_no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렌더_volume/voronoi_활용02 (0) | 2023.02.01 |
---|---|
블렌더_volume/voronoi_활용01 (0) | 2023.01.31 |
블렌더_Denoise 출력 (0) | 2023.01.26 |
블렌더_예제_노드값 (0) | 2023.01.25 |
블렌더_예제_노드활용 (0) | 2023.01.24 |